본문 바로가기

[홈케어뷰티] 맑은 피부 만들기/기초화장품

넘버즈인 3번 에센스토너, 3번 보들보들 결 세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중인 기초스킨 케어 제품 소개해 드릴게요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해서 너무나 유명한 제품이죠

바로 넘버즈인 3번 토너, 세럼 입니다.^^

유튜브 시청 하던 중에

피부관리로 유명하신 유튜버께서

입이 마르도록 칭찬 하길래

어떤 제품인가 궁금했습니다.

넘버즈인, 3번 에센스 토너, 3번 보들보들 결 세럼

음.. 모공에 고민 있으신분들 무조건 사라고 사라고 얼마나

열변을 토하는지 ㅎㅎ

 

 

피부관리에 관심을 갖게 된 시기의

제 얼굴은

거무티티했어요.

이마와 코, T존 부위에 모공은 20년넘도록 왕모공이었고,

탄력이 떨어져서 얼굴 전체 이마, 볼 할 것 없이

모공이 커진게 보였어요.

그리고 너무너무 건조해서 잔주름이 자글 자글~~

이마에 굵은 주름까지 생길 태세!

아~~~~

이젠 피부관리를 시작해야해!!!

 

그런데 넘버즈인이 정말 효과가 있을까?

피부과 시술 받을때도 안 됐는데

모공을 어떻게 줄여??

가격이 비싸면 어쩌지?

그런데 가격도 1~2만원대??

안좋은거 아니야?

의심을 거듭하다 엄청한 리뷰수를 꼼꼼히 확인하고

한번 써보자! 생각을 했습니다.ㅎㅎ

그렇게 구매하고 넘버즈인 제품을 사용한지가

4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넘버즈인 공식홈에 회원가입하고

구매했는데

샘플도 용량이 넉넉해서 너무 좋았어요.

샘플을 사용하고 내 피부에 안맞으면

본품을 반품하는 그런 시스템으로 운영중입니다.

그래서 더 부담없이 사용해 볼 수 있었어요!

저의 40대에는 넘버즈인과 함께 할 것 같아요~!!

40대 피부에도 너무너무 효과 좋더라구요.^^

알고보니 저만 몰랐지

너무나 유명한 화장품브랜드이였어요. ㅋㅋ

 

1. 넘버즈인 3번 결광가득 에센스 토너 200ml

50가지 발효 성분을 담아 농축 에센스를 바른듯 피부결을 개선시켜주는

효과가 탁월해요.

정말 스킨이라기보다 에센스 같은 느낌,!!

용량도 넉넉해서 오래오래 사용이 가능하고,

얼굴 뿐 아니라 저는 목에도 촉촉하게 발라주었어요.

피부결이 확실히 개선됩니다.

일하다 공부하다 얼굴이 건조하다 싶으면

또 에센스 토너 바르고 보습을 유지했어요

제가 속 건조가 심해요.ㅠ

 

2. 넘버즈인 3번 보들보들 결 세럼 50ml

발효성분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서

자신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결케어 세럼.

이렇게 향이 좋은 화장품은 보기 드물어요^^

2주 사용만에 모공 개선은 물론, 유수분 밸런스, 보습, 광채

피부톤 등 다양한 피부고민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세럼이에요^^

 

전 토너랑 세럼 같이 사용한지 딱 2주만에

피부의 모공도 많이 작아지고, 피부톤이 밝아지면서

피부가 투명해 지는 것을 느꼈어요!!! 대박!!

50ml 밖에 안되서 좀 빨리 없어지긴 해요. ㅠㅠ

매일 2번씩, 3번씩 사용할때도 있었거든요.ㅎ

그렇게 사용하니 한달 정도 쓸 수 있었어요.

 

둘다 발효화장품이다 보니,

간혹 후기에 내 피부엔 안맞다. 붉은 반점이 생긴다는 분들도 봤는데

제 피부엔 너무 잘 맞았어요,

사람마다 피부의 결이나 상태가 다 다르기 때문에

본인한테 맞는 화장품을 찾아야 하는데

그 과정에 시행착오도 겪게 되죠ㅠㅠ

넘버즈인 화장품을 사용하면서

화장품은 사용하고 2주~한달 정도 지났을때

피부에 변화를 느낄 수 있어야

좋은 화장품이다라는 것을 알게 되었답니다.^^

여러분들도 내 피부에 맞는

좋은 화장품 찾길 바랄게요^^

 

피부과 다니면서 모공수축하는 시술도 해보고

보톡스도 맞아봤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홈케어라는 것을

홈케어가 너무너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답니다.

 

그리고 피부엔 푹 잠!!

수면이 부족하면 얼굴은 어두워지고 트러블이 생기고

ㅠㅠ

흉터가 생기더라구요..

 

카페인 섭취를 조금 줄이고,

따뜻한 이불 속에서 충분한 수면을 취해 주세요.!!

그럼 우리 모두 피부 미인이 되어 보아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