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케어뷰티] 맑은 피부 만들기/모공축소팩

[넘버즈인] 모공 리셋 크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넘버즈인 모공 리셋 크림 후기 알려드릴게요^^

3번 토너 구입할때 샘플을 신청해서 사용해보았어요.

샘플만 받아도 일주일 정도 사용할 수 있었어요.

사용후 효과에 놀라고

가격에 놀라고

바로

구매!!!!

 

택배 파업에 품절까지 되어서 한달만에 받아보게 되었어요

너무 오래 기다려서

더 반가운 제품 ㅎㅎㅎㅎㅎㅎ

 

 

한달동안 사용 못 했을때 모공이 다시 늘어지는게 느껴졌어요.

크기도 커지구요.

우선 바르고 이틀정도 되면 확연히 좋아지는게 보이는

다른 어떤 제품들보다 효과가 빠르게 나타나는 제품입니다.

 

저처럼 노화로 인해서 탄력을 잃은 피부에 효과가 뛰어난 것 같습니다.^^

겨자색 크림인데, 제 피부엔 잘 맞습니다.

자극이 없네요~~

고등학교 때부터 이마 T존 부위의 넓은 모공과 20여년을 함께했어요.ㅋㅋㅋ

돌이켜 생각해 보면

중학교 사춘기 시절 이마와 T존 부위에 여드름이 많이 났었는데

여드름 치료제를 계속 발랐던게 모공을 키운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ㅎㅎ

 

피부과에서 레이저 시술을 받은 적이 있는데

모공이 일시적으로 개선되는 효과를 경험했습니다만.

비용, 시간등 ㅠ.ㅠ

꾸준히 피부과 치료를 받기는 부담스러웠고,

바쁘게 살다보니

피부관리는 뒷전이 되어벼렀네요.ㅎㅎㅎ

 

진짜 모공은 홈케어가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없앨 순 없어도 줄일 수는 있다!!

진짜 맞은 말인 듯!!

 

전 모공크기가 60% 이상 줄었습니다!!!

대박이죠?

그런데 워낙 사이즈가 컸던 지라 아직 눈에 보인답니다. ㅠㅠ

더 작아지게 계속 노력 할거에요!!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