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웰빙 라이프/탈모관리

탈모치료를 위해! 하이뮨 단백질 솔직 후기!

반응형

 

탈모관리를 꼭 해줘야 하는 체질이라

단백질은 꼭 하루도 빠짐없이 챙겨먹고 있어요

최근 핫한 '일동 후디스 하이뮨 단백질 파우더'를 구입했습니다.

장민호씨가 광고중이네요^^

 

304g 6통 13만원대 구입

인터넷에 13만원~15만원대로 가격이 좀 차이가 있는데

제품은 동일한 것 같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분유같은 느낌입니다.ㅎ

파우더를 조금 먹어봤어요,

분유처럼 느끼한 맛은 느껴지지 않았지만 그닥 맛있지는 않았어요.

살짝 단맛이 느껴지는 정도입니다.

 

1회분량 3스푼을 물에 타서 섭취하면 되는데

그럼 하루에 필요한 단백질의 36%를 섭취할 수 있어요.

엄청나죠??

하루에 두번 먹으면 72%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거니까

대박!!!,

그런데 권장량은 하루 1회네요..ㅎㅎㅎ

 

저는 탈모관리를 꾸준히 하고 있어서

저는 하루 두번씩 먹었는데

일주일만에 한통을 다 먹었어요^^ ㅎㅎㅎㅎ

 

물에 태워서 먹으니 맛이 너무 없어서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저지방 우유에 하이뮨 단백질 3스푼 + 미숫가루 1스푼 넣어서 먹으니까,

포만감도 느껴지고, 맛도 훨씬 나은 거 같습니다.

 

하루 1회 먹었을때랑 2회 먹었을때

머리카락 빠지는 숫자가 확연히 차이가 나서

저는 하루에 두번씩 먹고 있습니다.

산양유청단백이 들어있어서

흡수률도 좋고, 면역력 증강에도 좋을 듯 싶어요

무엇보다도 콜레스테롤이 함량이 없어서

부담이 없습니다.

콜레스테롤 함량이 높은 다른 회사 제품들도 많이 봤거든요.

여러분도 탈모고민이 있으시면

가장 기본 단백질부터 꼭 챙겨드세요..

그리고 비오틴, 맥주효모 영양제도 단백질과 같이

섭취했을때 시너지 효과가 있는 듯 합니다.

 

여러회사 제품의 단백질을 먹어봤는데

저의 경험상

그중에 1등은

허벌라이프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 인것 같아요.

가성비는 하이뮨 단백질이 좋구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건강] 웰빙 라이프 > 탈모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탈모 치료제 "미녹시딜" 사용 후기  (13) 2021.12.28
탈모엔 단백질입니다!  (10) 2021.12.24